-
🌈눈동자로 상대방의 마음을 읽어라
눈은 마음의 창이다
그속에서 우린 사랑하고 감사하고 고마움을
알아야한다
진실이 통하는 사람에게서...
진실이 통하는사랑이라면
사랑하기 때문에 잃는것이 없을것이다
사랑을 표현하지않고 감출때 우리는 많은것을 잃게된다
눈을 지혜롭게 뜨고 지혜로운 생각으로
상대방을보고 모두를 사랑하는 마음이
내안에서 우러나올때
사랑을 표현해야만 사랑의 존귀함과 고마움을
감사하는 마음으로 자리잡게된다
우리 법우님들 사랑하는 마음으로..
감사하는마음으로...
고마운 마음으로 서로를 사랑하면
얼마나 좋을까요
우린 참!~ 좋은 인연일겁니다♥🙏♥ 작성자 極樂자광 작성시간 26.06.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