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이란 것이고작 꽃병과 약 병 사이처럼생로병사 의 원천을 피할 수 없는 것이 자연 법칙이건 만이제껏 구분 못한 나~!세상에 태어난 나그네임을 깨우치고 보니이제라도매일 매일이 여행 중 생일인 것 처럼세상 이치에 합일 되게 여유로운 마음 밭을 갈아넉넉한 행복 즐거이 심어보면 어떨까요?건강 하세요행복 하세요♡사랑 합니다...... 성불하세요_🙏........♪♬ 작성자 極樂자광 작성시간 26.06.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