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나무석가모니불 나무석가모니불
    나무시아본사석가모니불
    부처님께 귀의합니다 감사합니다
    💕🍀수요일 무량공덕복덕 선업쌓고 만사가 술 술술 잘 풀리고 기쁨이 가득한 아름다운날 만들어요 만사형통 소원성취 기원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한 부처님 됩시다
    나무대방광불화엄경 나무마하반야바라밀다
    건명경자생례봉정용준 곤명갑진생명각문이영숙보살님 합장 🙏 💕 🍀
    작성자 sun6022 작성시간 26.06.10
  • 나무아미타불 관세음보살 나무아미타불 관세음보살 나무아미타불 관세음보살 나무아미타불 관세음보살 나무아미타불 관세음보살 나무아미타불 관세음보살 나무아미타불 관세음보살..._()_ 작성자 무상덕 작성시간 26.06.10
  •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_()()()_ 작성자 도천 작성시간 26.06.10
  • 성불하십시요
    나무관세음보살_((()))_
    작성자 마음에그린 작성시간 26.06.10
  •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_()_
    덕분입니다
    무량수 범성왕 입니다🙏🦉💌
    작성자 범성왕 작성시간 26.06.10 '나무아미타불 나무아'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나무아미타불 관세음보살 _()_ 작성자 박 氏 작성시간 26.06.10
  • 행복한 출석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푹 쉬시길 바랍니다
    완충하세요
    작성자 파이어9119 작성시간 26.06.09
  •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_()_()_()_ 작성자 들마을(전법심) 작성시간 26.06.09
  •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_()_()_()_ 작성자 물과불 작성시간 26.06.09
  •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_()_()_()_ 작성자 맛장 작성시간 26.06.09
  • 옴 살바못자 모지 사다야 사바하 옴 살바못자 모지 사다야 사바하 옴 살바못자 모지 사다야 사바하 _()_ 작성자 반야화공주 작성시간 26.06.09
  • 옴 사바바바 수다살바 달마 사바바바 수도함 옴 사바바바 수다살바 달마 사바바바 수도함 옴 사바바바 수다살바 달마 사바바바 수도함 _()_ 작성자 반야화공주 작성시간 26.06.09
  • 옴 아모카 살바다라 사다야 시베 훔 옴 아모카 살바다라 사다야 시베 훔 옴 아모카 살바다라 사다야 시베 훔 _()_ 복과 지혜를 두루 갖추고 슬기롭고 건강한 나날 되세요 _()_ 작성자 반야화공주 작성시간 26.06.09
  • 부처님 고맙습니다 부처님 감사합니다 부처님 사랑합니다 _()_ 작성자 반야화공주 작성시간 26.06.09
  • 나무아미타불관세음보살 나무아미타불관세음보살 나무아미타불관세음보살 나무아미타불관세음보살 나무아미타불관세음보살 나무아미타불관세음보살 나무아미타불관세음보살 _()_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_()_ 작성자 반야화공주 작성시간 26.06.09
  • 부처님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항상감사하는마음으로살겠습니다.........나무아미타불관세음보살나무아미타불관세음보살나무아미타불관세음보살...()()() 작성자 백운대 작성시간 26.06.09
  • 부처님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항상감사하는마음으로살겠습니다.........나무아미타불관세음보살나무아미타불관세음보살나무아미타불관세음보살...()()() 작성자 백운대 작성시간 26.06.09
  • 부처님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항상감사하는마음으로살겠습니다.........나무아미타불관세음보살나무아미타불관세음보살나무아미타불관세음보살...()()() 작성자 백운대 작성시간 26.06.09
  • 🌈눈동자로 상대방의 마음을 읽어라
    눈은 마음의 창이다
    그속에서 우린 사랑하고 감사하고 고마움을
    알아야한다
    진실이 통하는 사람에게서...

    진실이 통하는사랑이라면
    사랑하기 때문에 잃는것이 없을것이다
    사랑을 표현하지않고 감출때 우리는 많은것을 잃게된다

    눈을 지혜롭게 뜨고 지혜로운 생각으로
    상대방을보고 모두를 사랑하는 마음이
    내안에서 우러나올때
    사랑을 표현해야만 사랑의 존귀함과 고마움을
    감사하는 마음으로 자리잡게된다
    우리 법우님들 사랑하는 마음으로..
    감사하는마음으로...
    고마운 마음으로 서로를 사랑하면
    얼마나 좋을까요
    우린 참!~ 좋은 인연일겁니다♥🙏♥
    작성자 極樂자광 작성시간 26.06.09
  • 부처님 감사합니다.
    부처님의 가피로 우리가족이 승승장구하고,
    제가 하는 일이 잘 진행되기를 기원합니다.
    나무석가모니불
    나무석가모니불
    나무시아본사석가모니불 _()()()_
    작성자 원오(圓悟) 작성시간 26.06.09
이전페이지 26 27 현재페이지 28 29 3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