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_()_()_()_ 작성자 물과불 작성시간 26.05.07
  • 옴 살바못자 모지 사다야 사바하 옴 살바못자 모지 사다야 사바하 옴 살바못자 모지 사다야 사바하 _()_ 작성자 반야화공주 작성시간 26.05.07
  • 옴 사바바바 수다살바 달마 사바바바 수도함 옴 사바바바 수다살바 달마 사바바바 수도함 옴 사바바바 수다살바 달마 사바바바 수도함 _()_ 작성자 반야화공주 작성시간 26.05.07
  • 옴 아모카 살바다라 사다야 시베 훔 옴 아모카 살바다라 사다야 시베 훔 옴 아모카 살바다라 사다야 시베 훔 _()_ 오늘도 복과 지혜를 두루 갖추고 슬기롭고 건강한 하루 되세요 _()_ 작성자 반야화공주 작성시간 26.05.07
  • 부처님 고맙습니다 부처님 감사합니다 부처님 덕분입니다 _()_ 작성자 반야화공주 작성시간 26.05.07
  • 나무아미타불관세음보살 나무아미타불관세음보살 나무아미타불관세음보살 나무아미타불관세음보살 나무아미타불관세음보살 나무아미타불관세음보살 나무아미타불관세음보살 _()_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_()_ 작성자 반야화공주 작성시간 26.05.07
  •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 작성자 열려라 참깨 작성시간 26.05.07
  • 건강한 날 되시길...나무아미타불 관세음보살....
    원하는 대로 이루어지길 바라며 나무아미타불 관세음보살....
    작성자 법성월 작성시간 26.05.07
  • 거룩하신 부처님께 귀의 합니다.나무서방정토극락세계아등도사금색여래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불 작성자 떠도리 작성시간 26.05.07
  • 나무아미타불 나무관세음보살마하살 나무대세지보살마하살_()_
    나무아미타불 나무관세음보살마하살 나무대세지보살마하살_()_
    나무아미타불 나무관세음보살마하살 나무대세지보살마하살_()_
    아미타불 본심미묘 진언
    다냐타 옴 아리다라 사바하_()_
    다냐타 옴 아리다라 사바하_()_
    다냐타 옴 아리다라 사바하_()_
    계수서방안락찰 접인중생대도사
    아금발원원왕생 유원자비애섭수
    고아일심귀명정례_()_()_()_
    작성자 能玄 작성시간 26.05.07
  • 오늘도 모든이들이 건강과 자비와 지혜가 함께하였으면 좋겠습니다.
    나무아미타불관세음보살 나무아미타불관세음보살 나무아미타불관세음_()_
    작성자 현재어디야 작성시간 26.05.07
  • 감사하는 마음으로 하루를 시작합니다 ....관세음보살 _()_ 작성자 옥지혜 작성시간 26.05.07
  •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_()()()_ 작성자 도천 작성시간 26.05.07
  • Good morning!!!
    참, 좋은 목요일 아침입니다
    장미의 계절답게 장미꽃이 피어나내요
    장미꽃같이 아름답고 행복한 하루되시길....

    오늘의 건강정보
    *옥수수가 치통 치료제
    치아가 아프거나 잇몸에 피가 날 때
    치통(충치)가 아무리 심해도...
    잇몸이나 치아가 아파도... 
    옥수수 속대를 칼로 여러 토막을 내서
    주전자 같은데 넣고 물을 부은다음
    사골을 우려내듯 푹 삶습니다.
    (삶는 동안 물이 부족하면
    중간중간에 물을 보충해 가면서...)
    그렇게 우려낸 물을 적당히 식혀서
    마시지는 말고, 입안에 머금고 있다가
    뱉어버리기를 15회~20회 반복하면
    (통증이 심할 때는 며칠간 반복)
    평생 동안 두 번 다시 치통으로
    고생하는 일이 없고 치과에 갈 일도 없다.
    작성자 원호 작성시간 26.05.07
  • 아제아제바라아제바라승아제모지사바하 ()_()_() 작성자 아우라지 작성시간 26.05.07
  • 나무아미타불( ) 나무아미타불( ) 나무아미타불( ) 작성자 류재영 작성시간 26.05.07
  • 나무석가모니불 나무석가모니불
    나무시아본사석가모니불
    부처님께 귀의합니다 감사합니다
    💕🍀목요일 무량공덕복덕 선업쌓고 만사형통
    소원성취 발원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한 부처님 됩시다
    나무대방광불화엄경 나무마하반야바라밀다
    건명경자생례봉정용준 곤명갑진생명각문이영숙보살님 합장 🙏 💕 🍀
    작성자 sun6022 작성시간 26.05.07
  • 부처님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항상감사하는마음으로살겠습니다.........나무아미타불관세음보살나무아미타불관세음보살나무아미타불관세음보살...()()() 작성자 백운대 작성시간 26.05.07
  • 부처님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항상감사하는마음으로살겠습니다.........나무아미타불관세음보살나무아미타불관세음보살나무아미타불관세음보살...()()() 작성자 백운대 작성시간 26.05.07
  • 부처님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항상감사하는마음으로살겠습니다.........나무아미타불관세음보살나무아미타불관세음보살나무아미타불관세음보살...()()() 작성자 백운대 작성시간 26.05.07
이전페이지 76 77 현재페이지 78 79 8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