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이 들어요]갑갑합니다 작성자가을바람|작성시간26.06.11|조회수146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집에 우환이 끈임없이. 찿아옵니다어떻게 살아야. 할지 막막합니다우울증 약으로 하루 하루 보내고 있어요이렇때 어떤 지혜를 가지고. 살아야 될까요?하소연 해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가을바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감사합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