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3시...예불.염불.법화경.............낮에는 철쭉꽃 화분을 사다가 방에 놓앗습니다.............. 작성자 청련사 작성시간 10.02.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