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8배53일째(다라니경3회)(금강경1회)대구갓바위 부처님뵙고 왔습니다.여기모인 여러분들 성불하십시요_()_ 작성자 향심화 작성시간 10.09.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