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장경을 보면서 사경을 합니다`` 사람이 낳고 죽는 동안``내려야 할것이 많음을 깨달아 가는 과정이 참으로 한순간에 있음을 느끼면서`` 바람이 부는 이유를 알아 갑니다``` 작성자 화미 작성시간 10.10.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