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매일아침4시에기도십년 이또한근성이 되었으니 초심은어디로가고 맹신만남아있으니 이업이무거우니 이또한버리길어렵구나 작성자 항만 작성시간 10.12.10 답글 세월은번개같고 꿈과같은되언제이업을닥고갈까 문득문득생각나염을하면 다시그자리로돌아와있으니앞갑고애달프다오매불망 관세음보살님무고무능하신대자대비하신관세음보살님이어리석은중생다구하여주십시오 작성자 항만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12.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