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14일부터 12월31일 법화경 첫번재 사경 끝..아무것도 모르는채로 적은것이지만.새해엔 좀더 많이 읽고 쓰겠습니다,관세음 보살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작성자 지니엄마 작성시간 10.12.31 답글 축하드림.부럽고 나도하고픈 욕심이남 열심히한 님 더욱열심히하소서 나무아미타불관세음보살 작성자 목도 작성시간 11.01.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