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도 수행하며 살겠습니다 부처님. 이 일장춤몽같은 인생여행길에서... 저는 무엇을 알고가야하나요? 모든 사람을 용서하는것... 그리고 모든것에 집착하지 않는것.. 그것이 제가 지금까지 배운 것 중에서 가장 큰것인것같습니다 작성자 제상비상 작성시간 11.01.10
-
답글 누가 누구를 용서하고 말고 있을까요,그원인은 자신에있죠,누구를 원망하고 사랑하고는 결국 목적지는 자기자신인것같은데 상대방은 자신의 거울이라 생각해보셨나요,즉또다른 자신인거죠 나무아미타부곤세음보살 작성자 목도 작성시간 11.0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