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참회함."남들듣기좋은말로 잘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라고 말을한죄가 있슴, 말로만 허황된말로 사기친것이죠,한편으로는 시기와질투가 썩여 있었을것인데 거지말한죄 참회함,그냥 잘되었으면 좋겠고 나도 따라서 잘되었으면 좋겠슴니다라고 말하고 싶네요 암튼 알든 모르든 모든 중생이 잘되시길 빌며 나도 더불어 잘되길 (꼽사리라도껴서) 바람니다, 부럽더라도 시기하지말고 질투하는 내-맘이 되길바람 나무아미타불관세음보살 옴~~~~ 아모카바이로차나마하무드라마니파드마즈바라프라바릇타야훔~~~~~ 작성자 목도 작성시간 11.01.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