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기도합시다,구제역으로고통받는중생들과축생들을위하여,부처님!저들은과거생에업을지고태어나,현생에고통을받고있읍니다 이고통으로3대업을소멸하여주시고,내생에는대광명,대자자비로,구제하여주실길기도합니다,나무불!나무법!나무승! 작성자 바다같은마음 작성시간 11.01.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