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수경1독.절.천배.100일기도중 100일째 오늘 죽림사에가서 회향 하고 왔습니다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대자대비하신 부처님 지극한 마음으로 귀의합니다 일체모든중생이 고통에서 벗어나 행복하여 지이다 안락하여 지이다 나무아미타불 관세음보살.평생 수행하게 하옵시고 수행의끈 늦추지않게 하옵소서 부처님 크신은혜 감사합니다 _()()()_ 작성자 한혜안성 작성시간 11.01.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