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87년도부터 우연히 알게된 금강경.. 반야심경!
    틈틈히 사경하는것 이 나의 일상이며..취미이다.! _()_
    유명하지는 않지만 나름 서예가로서 불경을 접하고..사경을 하니..
    이 보다 더 행복이 있을까나..? 라는 생각도 가끔하면서..._()_ _()_ _()_ 이렇게 손을 모으길 자주합니다. ^^*_()_
    그간 세필로 사경한 노트와 작품만 해도..._()_ ^^^ 자신이 생각해도,,,스스로 대견하다는 생각에..혼자 씨익~ ^**~ 웃어도 봅니다. ^^
    나무관세음보살 나무관세음보살 나무관세음보살 _()_ _()_ _()_
    작성자 玄悟(현오) 작성시간 11.03.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