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무관세음보살 나무관세음보살 나무관세음보살 _()_ _()_ _()_
2005년 1월20일 부터.. 어떤계기가 생긴후.. 문득...
또 다시 금강경 사경 108번에 들어가자!
(전에..아주 우연히..맘먹고 6년 1개월동안..일기를 쓰듯... 108번을 쓴 경험이 있어서 쉽게 ..^^)
틈틈히... 시간시간.. 짬을 이용하여
오늘까지.. 33번째 사경을 마치고...
이번사경은..엣날식 책자(노트)에..세필로,, 한문옆에 음을 달았다.)
나무관세음보살 나무관세음보살 나무관세음보살 _()_ _()_ _()_
다음주 부터는 한글용 금강경을 쓰려고.. 옛풍 노트 준비 완료! ^^_()_ 작성자 玄悟(현오) 작성시간 11.03.04 -
답글 대단하십니다 성불하세요 작성자 혜-명 작성시간 11.0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