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불자라서 어찌 해야할지 잘 모릅니다....지금은 찬불가 들으면서 마음 수행중입니다..... 관세음보살님 마음으로 많이 부릅니다....힘들때 의지할수 있는 부처님이 계셔서...예전보다 덜 아프고..덜 힘이 듭니다...나무아미타불..관세음보살 ()() 작성자 무심하게살자 작성시간 11.03.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