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오늘 잘 살았는가? 자문해 보니...참으로 부끄럽습니다.그러나...나의 일상은 또 그날이 그날이네요... 작성자 복띠이 작성시간 11.04.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