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0일어나서 .예불보고,..아침준비 6;00출근..짬나는대로 컴사경 금강경 두독....퇴근후 금강경 일독하고 꿈나라 늘 이렇게 이여지는 삶속에서도 ..삶은 힘들지만 부처님말씀으로 하는 하루는 일하면서 ..출근하면 벌써 퇴근으로 이여지는 일상들속에..??오늘도 걸어가겠습니다...뚜벅뚜벅..감사드립니다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작성자 묘진성 작성시간 11.05.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