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일아침 출근전 천수경->신묘장구대다라니한편독송 저녁 신묘장구대다라니 7번 업장소멸을위함이며, 끝낸후 5분간 명상을 합니다. 저의 발원은 오로지 업장소멸입니다 작성자 선적열 작성시간 09.09.07
-
답글 업장소멸 ! 신묘장구 대다라니가 정말 신~묘 합니다..입에 붙을 때까지 열심히 하시옵소서! 그리고 ,점차 회수를 늘려가시고... 염불은 세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장소가 허락되면 고성지..(큰소리로). 마음으로만 하는 묵지 그리고 나즈막하게 혼자 알아들을 수 있을 정도로 하는 금강지 ...형편에 따라 신묘장구 대다라니를 시도 때도 없이 하십시요! 잠자리들기 전에는 묵지를 하십시요! 편안한 수면과 함께 신묘한 관세음보살님의 가피가 따를 것입니다...! 나무 대성자모 관세음보살...... 작성자 향산 작성시간 09.0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