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매일아침 출근전 천수경->신묘장구대다라니한편독송 저녁 신묘장구대다라니 7번 업장소멸을위함이며, 끝낸후 5분간 명상을 합니다. 저의 발원은 오로지 업장소멸입니다 작성자 선적열 작성시간 09.09.07
  • 답글 업장소멸 ! 신묘장구 대다라니가 정말 신~묘 합니다..입에 붙을 때까지 열심히 하시옵소서! 그리고 ,점차 회수를 늘려가시고... 염불은 세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장소가 허락되면 고성지..(큰소리로). 마음으로만 하는 묵지 그리고 나즈막하게 혼자 알아들을 수 있을 정도로 하는 금강지 ...형편에 따라 신묘장구 대다라니를 시도 때도 없이 하십시요! 잠자리들기 전에는 묵지를 하십시요! 편안한 수면과 함께 신묘한 관세음보살님의 가피가 따를 것입니다...! 나무 대성자모 관세음보살...... 작성자 향산 작성시간 09.09.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