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마다 지장경앞에 삼배오늘이21일째 기도끝났읍니다 다시기도들어가겠읍니다....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작성자 소원 반야심 작성시간 09.10.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