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아침에 출근하면 사무실에서 지장경과 반야심경을 암송 하고 근무를 시작합니다. 삼보에 귀의 합니다...나무이미타불 ~~~~~~~~~~~~~~ 작성자 완펀치 작성시간 09.10.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