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저는 아침에 출근하면 사무실에서 지장경과 반야심경을 암송 하고 근무를 시작합니다. 삼보에 귀의 합니다...나무이미타불 ~~~~~~~~~~~~~~ 작성자 완펀치 작성시간 09.10.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