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3시;명상.예불.108배...7시; 걸어서 간다[진덕사;사시예불/108배]...1시; 걸어서 간다 [법륭사;법화경 독경/염불. 60분]...7시; 석왕사 [법화경 독경/염불. 2시간]...오늘은 많이 걸었다...총 12km..4시간 작성자 高麗山 작성시간 09.11.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