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아미타불 나무관세음보살..../2009년 11월 27일 금요일.... 442일 남음...단기정진 11일차 / 108배 관음예참...예불...천수경 신묘장구대다라니독송/ 불자님들...! 오늘도 좋은 하루되십시요....! 나무아미타불 나무관세음보살...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작성자향산작성시간09.11.27
답글나무 아미타불 나무 관세음보살../ 오늘 스님두분모시고 집보살과 같이 얼마전 도법스님께서 다녀 가신 지리산둘레길 포행키로 하였습니다...!/ 남원 인월에서 출발하여 약 7시간소요되었습니다... 참 좋더군요! 이~사백년됨짐한 소나무 그리고 잣나무들...! 산간지에서 근처의 자연석으로 높은 석축을 만들고 한평 한평 늘려 간 다랭이논....! 그리고 지리산 풍광...! 다음달 초에는 운봉쪽 둘레길을 포행하기로 하였습니다. 지리산 잣 .. 향이 좋고 고소하더군요! 차마실 때 주전부리용으로 조금 사왔습니다... 나무 아미타불 나무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작성자향산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09.1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