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05시에 기상해서 씻고 바로 새벽예불 드리러 갑니다. 매일 하루하루 기도하는 삶이 너무나 좋습니다. 나무관세음보살 나무관세음보살 나무관세음보살나무관세음보살_()_ 작성자 유리n 작성시간 09.11.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