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새벽05시에 기상해서 씻고 바로 새벽예불 드리러 갑니다. 매일 하루하루 기도하는 삶이 너무나 좋습니다. 나무관세음보살 나무관세음보살 나무관세음보살나무관세음보살_()_ 작성자 유리n 작성시간 09.11.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