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 아미타불 나무 관세음보살.../ 2009년 11월 29일 일요일 ... 440일 남음... 단기기도 13일차 / 초저녁에 침실에 향을 피우고 누워 다라니하다 잠들어 일찍 일어남...! / 축시 천수경(대다라니)독경/ 108배 관음예참...예불/ 신묘장구대다라니독송.... / 아침일찍 비님이 오네요! 불자님들..! 조심운전하시고 오늘도 좋은 날 되세요...! / 비가와서 산행취소하고 오후에 집에서 예불모시고 천수경대다라니독송... / 나무아미타불 나무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나무대성자모 관세음보살... 작성자향산작성시간09.11.29
답글 절에 가니 도량석당번 스님이 누구신지 몰라도 안나오신다...! 도량석을 도맡아 하시던 스님은 동안거 가셨고...! 일년에 몇번 이럴 때가 있는 데..! 몸이 약하신 스님차례인가? 아니지... 그 스님도 지금 다른 절에 가 계시는 데..! 걱정이 되었다..! 나한전으로 가서 청수올리고 108배 관음예참을 끝내고 나서도 스님이 안나오시길레 시간이 되어 할 수 없이 내가 범종을 쳤다. 예불모시러 노스님이 나오셔서 당번스님을 찾고 계셨다..! 스님들 미안해 하실까봐 바로 돌아와 집에서 예불 모셨다..아침에 스님 전화가 왔다... 어제 김장울력으로 젊은 스님들 녹초가 됐다고... 나무 아미타불 나무 관세음보살...작성자향산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09.1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