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나무아미타불 나무관세음보살...! / 2009년 11월 30일 월요일..2,000일-439일남음..단기기도 14일차 / 인시... 108배 관음예참, 예불..... 묘시.. 나한전에서 천수대다라니, 예불 / 나무아미타불 나무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나무 대성자모 관세음보살... 작성자 향산 작성시간 09.11.30
  • 답글 주위에서 기도 열심히 하시는 보살님들 많이 접한다...! 기도를 하니까 ~~~ 많다... 옳으신 말씀이다...! 하지만~ 우리는 반야심경의 오온 개공을 생각해 봐야 한다...! 색..수..상..행...식...! 색공... 수공...상공...행공... 식공...! 식공의 단계를 봤다 ...느꼈다...! 나는 수공도 모르겠는 데...! 식이 맑아져 가고 있겠지...! 돈오돈수일까? 돈오점수일까? 상근기가 아닌 우리는 돈오점수 해야겠지...우리불자님들 ! 보살행을 널리 펴시옵소서! 그리고, 종교와 종파를 초월해..삿된 믿음 즉 사교가 아닌 정법의 참스승님들이 우리 곁에 많이 계셨으면 좋겠다...! 나무아미타불 나무관세음보살... 작성자 향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11.30
  • 답글 나무아미타불 나무관세음보살... / 국립공원지역내 개발사업에 대한 기술용역입찰이 또 나왔다. 전번처름 또 입찰 참가 안키로 업무파트에 이야기했다.. 불자로서 할일이 있고 안할 일이 있다...! 10악 참회...! 그 지향하는 바가 무었인지...! 부처님 가르침의 교와 신과 행을 얼마나 절실히 마음에 담고 매순간을 살아가고 , 그리고 매순간 접하는 탐진치 삼독심에 무심할 수 있는 지...! 경계에 끄달리지 않고 걸림이 없는 삶...! 매순간 잘 살아야 하겠다...! 나무 아미타불 나무관세음보상... 나무아미타불 나무관세음보살.... 나무 아미타불 나무 관세음보살... 작성자 향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11.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