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나무 아미타불 나무관세음보살... / 2009년 12월 1일 화요일... 438일 남음.... 단기 정진 15일차 / 오늘은 시월 보름.... 동안거 입재일이다. 스님! 성불하소서...! / 오늘도 불보살님과 함께 하는 여여한 하루..! / 비온후 추워질거라더니 어제와 오늘 새벽날씨가 그리 춥지 않다.... 대자대비하신 관세음보살님 고통받고 있는 모든 중생들 이고득락 기원하옵니다... 원공중생성불도...! / 나무 아미타불 나무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 작성자 향산 작성시간 09.12.01
  • 답글 ◈ 3. 나무 아미타불 나무 관세음보살...! / 보름법회에 다녀 왔다. 스님법문중...☞ 청산은 문수안(眼)이요 류수(流水)는 관음성(聲)이로다. 나무 아미타불... 도 방 하~~~ 내려놓아라~...! 내려 놓을 게 없은면 도로 지고 가거라...!( 무엇을 내려 놓고 무엇을 지고 가야 할련지...! ) 나무 마하반야 바라밀 나무 석가모니불 나무 석가모니불 나무 시아본사 석가모니불... / 오늘 불교신문에서 월탄 큰스님을 뵙다...! 몇년전 여름 수덕사 선방(정혜사) 에서 대중공양 올릴 때 설정큰스님... 월탄큰스님뵙고 현각스님과 울력도 같이 하였는 데...! 참 소탈하시고 인자하셨다..! 스님! 성불하시옵소서...! 나무 불! 작성자 향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12.01
  • 답글 ◈ 2. 나무 아미타불 나무 관세음보살...! / 어제 법화경 사경을 하고 있는 집보살이 삼승과 일승에 대하여 물어왔다...! 이사람아! 사경도 해야 하지만 예불 빼먹지 마소...! 당신도 빠지더만유..! 그려~ 예전에 많이 빼먹었었지...! / 제가 천일 기도중 단기특별정진을 하는 것은 무기에 빠지지 않으려고 한번씩 악셀레이터(?)를 밟는 것입니다..! 물론 하루하루 흘러가니 천일도 흘러 가겠죠!.../ 나무 아미타불 나무 관세음보살... 작성자 향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12.01
  • 답글 ◈ 1. 나무 아미타불 나무 관세음보살...! / 우리가 살고 있는 시대는 말법시대이다. 따라서 세속의 우리는 팔만사천법문을 다 공부할 시간이나 복이 없다. 한가지 경과 한가지 염불, 한가지 기도로 끝장을 봐야 할 것 같다...! /나무 아미타불 나무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작성자 향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12.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