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아미타불 나무관세음보살... / 2009년 12월 6일 일요일 ..... 433일 남음 ... 삼칠일 20일차 .. / 3시 천수경 (신묘장구대다라니27독) ... 오분향례... 108배 관음예참 ... 반야심경 ... 천수경 (신묘장구대다라니27독)... / 신묘장구대다라니54독... / 내일이 단기특별정진 회향일이다...! 매일 올리는 기도이지만 부처님성도재일이 들어 있는 납월 초하루부터 다시 삼칠일 특별정진 하기로 마음먹었다...! / 대자대비 하신 관세음보살님! 저희는 고통의 사바세계를 뛰어 넘어 서방극락정토에 나기를 기원합니다..! 굽어 살피시어 저희를 이끌어 주소서...! / ♡ 원공중생 성불도 ♡ / 나무아미타불 나무 관세음보살.....작성자향산작성시간09.12.06
답글나무아미타불 나무관세음보살... / 어제 좀 늦게 자고 조금 늦게? (2시반)에 일어 났다. 어제 김장도와주고 저녁에 모임 다녀오고 좀 무리하였는가 보다. 오늘은 집에서 기도를 올렸다. 3시반까지 절에 갈 수는 있지만 샤워하고 머리카락이 덜 마른 상태로 오늘같이 추운 날씨에 찬바람 쐬면 감기걸리기 십상이다. 작년 12월... 감기가 걸려 오랫동안 떨어지지 않았었다. 3시부터 6시반까지 기도하였다. 어제 푸른님과 저녁식사를 하고 곡차(막걸리)를 몇잔하였다. 세상이 힘들고 어려워도 자기능력을 키워가야 하고~ 보살행을 하더라도 자기능력만큼만 하면 된다는 말 잘 새겨들었다.... 나무아미타불 나무관세음보살... 작성자향산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09.1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