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글▣2. 나무아미타불 나무관세음보살... ♡ 신묘장구대다라니는 수면제? ♡ 잘 때 신묘장구대다라니를 마음속으로 하다보면 10독도 못넘기고 잠이 든다. 참좋은 수면제이다. 자다가 가수면상태에 오면 다시 나모라다나다라야야... 꿈을 꿀 짬이 없다. 불면증 있으신분들에게 참 좋겠는 데...! 그리고, 잠자면서 몇독을 하는 지 모르겠다. 행주좌와 어묵동정...! 나모라~ 다나다라야야...삼칠일간 기도일기는 기왕 올린 것... 삭제를 안키로 마음먹었다. 불자님들! 무장무애.소원성취하시고 날마다 좋은 날 되세요! 나무아미타불 나무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원공중생성불도....!작성자향산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09.12.07
답글▣ 1. 나무아미타불 나무관세음보살..! 한파로 집에서 예불올렸다. 시간이 남아 금강경도 공부했다.그동안 기도실에 모인 불전과 이번주 통장에 돈들어오면 절에 유류비(새벽에 법당 난방기 좀 틀고 살려구요..!) 와 인등비.화엄신중기도비 일년분을 올릴 예정이다. 출근해 스님께 전화올려야 겠다. 추운 날씨에 가면~ 몸에 얼음박힐까 걱정하시고 안가면 무슨 일있나? 걱정하시니..! 스님께서 집보살에게 일전에 말씀하시길 여태 걸림없이 살았는 데... 무슨 인연인지~ 전생에 동기였던 것 같아....라고 말씀 하셨다. 나무아미타불 나무관세음보살...작성자향산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09.1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