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시작했읍니다,,성불하세요,,,^^ 작성자 껌정고무신 작성시간 09.12.20
-
답글 잘 시작하셨습니다... 저는 지금 예불 끝내고 쉬고 있습니다... 이젠 신묘장구 대다라니 독송 좀~해야겠구만요! 성불하시옵소서...! 나무아미타불 나무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나무대성자모 관세음보살... 작성자 향산(實相堂) 작성시간 09.1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