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아미타불 나무관세음보살.. /2009년 12월 21일 월요일... 2,000일-418일 / 신묘장구대다라독송 / 인시... 천수경(신묘장구대다라니독송) 오분향례..108배 관음예참...반야심경 / 신묘장구대다라니 독송....오늘도 관세음보살님과 함께 하는 여여한 하루...! / 원공중생성불도...! / 나무아미타불 나무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나무대성자모 관세음보살....작성자향산(實相堂)작성시간09.12.21
답글나무아미타불 나무관세음보살.... / 2009년 12월 23일 수요일.... 기도 2,000일 - 416일 / 신묘장구대다라니독송 / 인시... 108배 관음예참...향수해례... 관음정근..반야심경 / 신묘장구대다라니독송 /오늘도 칠봉 새벽닭울음소리는 예전과 같고...관세음보살님과 함께 하는 여여한 하루...대자대비하신 관세음보살님 오늘도 지혜행, 보현행, 자비행, 원력행을 하며 살겠습니다.. . 부디 저의 예불과 기도가 사대를 떠나는 날까지 끊이지 않기를 기원합니다...나무 칠구지 불모 대준제보살... / 나무아미타불 나무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나무대성자모 관세음보살....작성자향산(實相堂)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09.12.23
답글나무아미타불 나무관세음보살..../ 2009년 12월 22일 화요일 ...2,000일 - 417일 /축시에 일어남 어제 인플란트를 하기위해 이 한개를 발치했다. 그래서인지 밤에 잠을 설쳤다. 덕분에 잠자리에 들어 일어날 때까지 대다라니를 한 오십독 한 것 같다. / 오늘은 동지(애기 설날)이다. 법우님들! 팥죽드시고 건강하소서..! 오늘도 관세음보살님과 함께하는 여여한 하루../ 나무아미타불 나무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작성자향산(實相堂)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09.12.22
답글나무아미타불 나무관세음보살... 어제 향일암 화재소식을 접하고 관음성지 훼손에 슬프기도 하고~ 삿된 믿음으로 예수천국...불신지옥이라는 구호를 외쳐대는 이교도가 날뛰는 우리나라 현실이 안타깝기도 하다... 성인들께서는 그렇게 가르치지 않으셨는데. 하지만, 우리 불자들은 여기서 한걸음 나아가 반성도 해봐야 할 것이다..! 과연 우리가 부처님 가르침을 올바로 이해하고 실천하고 있는 지를..! 향일암에 주위 천혜의 자연경관과 어울리지 않는...중국식 개금불사를 해야 했는 지..이교도가 설쳐대는 판국에 방화대비는 철저했는 지...등등... 나무아미타불 나무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나무대성자모 관세음보살.....작성자향산(實相堂)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09.1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