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기숙사에서 108배를 했습니다...ㅎㅎ 이따 108배 해야겠어요 참고 (기독교재단 기숙사 ㅎㅎ) 작성자 꼬치미 작성시간 10.01.21 답글 열심히 하세요..^^ 작성자 어울림2 작성시간 10.01.24 답글 관세음보살 () 특별한 절수행이 되겠습니다 ㅎㅎ 매일 하시는것 꼭 걸러지 마시기 바랍니다.. 성불하세요()()() 작성자 유향 작성시간 10.01.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