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 아미타불 나무관세음보살 ... / 오늘 몸도 안 좋고 어제 곡차가 과하여 술이되어 늦게 5시에야 일어나 집에서 간단히 예불모시고 절에 못 갔다...! 일찍 퇴근하면서 마트에 들려 공양물을 준비하였다. 느슨해진 몸과 마음을 다잡고자 내일부터 단기 칠일특별정진기도 들어 가기로 마음먹었다... 세상사 경계에 끄달리지않게 7일간 컴퓨터 접속도 하지 않을 참이다! 참회합니다. 대자대비하신 관세음보살님 다생다겁 지은 모든죄 참회하오며 관세음보살님께 일배 일배 참회합니다. 나무 아미타불 나무 관세음보살...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나무 대성자모 관세음보살작성자향산작성시간09.10.29
향산, 금강림 두분 조언 감사드립니다!!. 허무하다/ 허전하다/ 매일 하던일을 멈추어서인지!! 정말 내마음에 흑심이 있는지?? 무엇을 바라고 한것인지?? 다시 한번 생각하고!! 반성하고!!새로운 기도를 시작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대천/토성작성시간09.10.28
백일기도를 끝맞히고 나니 마음이 허전합니다.... 무엇이 문제일까요. 기도 순서는 1.헌향.2. 삼귀의.3. 감응기도.4.천수경. 5.관세음보살 정근천독.6.108배.7.발원 8.반야심경. 9.좌선.10.사홍선원. 하면 1시간 입니다. 열심히 하였는데....작성자대천/토성작성시간09.10.26
2시반에 일어나 절에서 예불모시고 지금 돌아왔습니다. 스님께 오늘 내일 여행다녀오겠다고 말씀드렸다....(새벽예불 안나가면 스님께서 걱정하시니....!)일전에 게으름이나서 며칠 안나갔더니 집보살에게 전화를 하셨단다..집보살 답하길 당분간 집에서 기도한다고 하던데예~ 스님께 말씀드렸다 카던데예...! 스님 말씀 하시길 언제는 집에 기도실이없어 추운 겨울에 나왔냐 하시며 경책하셨다.. 다음날 깨갱하고 꽁지 내리고 법당행...! 나를 항상 관세음보살님 곁으로 인도해주시는 스승님이 여러분 계서 나는 참~ 복많은 불자인 것같다. 오늘은 아침공양마치고 집보살과 진도쪽 절에 한번 가봐야겠다...! 나무 아미타불 나무 관세음보살.작성자향산작성시간09.10.24
나무아미타불 나무관세음보살 ... 축시에 일어남. 인시~묘시 ....108배, 예불, 천수경(대다라니독송)...진시 미역국먹고 출근.... 어머님! 극락왕생하시옵소서... 나무 아미타불 나무 아미타불 나무 아미타불 나무 아미타불 나무 아미타불 나무 아미타불 나무 아미타불 나무 아미타불 나무 아미타불 나무 아미타불 나무 아미타불 나무 아미타불 나무 아미타불 나무 아미타불 나무 아미타불 나무 아미타불 나무 아미타불 나무 아미타불 나무 아미타불 나무 아미타불 나무 아미타불 나무 아미타불 나무 아미타불 나무 아미타불 나무 아미타불 나무 아미타불 나무 아미타불 나무 아미타불 나무 아미타불 나무 아미타불 나무 관세음보살........작성자향산작성시간09.1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