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가짜 가假로 인간은 무엇이든 창조할 수 있고 불생불사의 영원불멸의 존재가 될 수 있는것도 그모두 인印이란 가假에서 비롯되는 일이다.인印=>유有=>무無=>심心=>물物=>탐貪으로 연결이다.일체 삶 자체가 印/假의 것이라 메타버스/가상세계 아바타기에 못하는 게 없는 것이고 여기에 따른 제어가 되고 있는게 연기然起 문제이다.얼마나 놀랍고 신비로운지는 자신이 신선(아라한)이 되어봐야 만이 안다.
개천절이 있고,강강수월래가 있고,아리랑이 있는 태극의 나라 대한민국!이 문구가 명확히 인류 역사의 주인공임을 나타낸다.
개천의 문제는 삼족오와 삼족섬 것으로 태호복희와 여와를 생각하면 되고,강강수월래는 동이족 아낙네 전용것이 되며,아리랑은 수행자가 건너게 되는 언덕 이야기요 앞전글에서 말했고,태극이란 곧 무극이기도 하기에 초극미 티끌입자가 팔랑팔랑거려 태극을 만들고 생명을 탄생시키고 지구 생명체가 되어 살아움직이니 만물로 화化한 것이 된다.
이 태극안에 삼라만상이 다 들은 것이라 본심본태양이라고도 하며,개인적것으로<내태양>이라 일컬어질 수 있다.이 태극의 변화적 모습의 최종 귀착지는 어깨로부터 위로 나타내기로 불상의 모습이 될 때 완성된 것이다.만법귀일로의 완성자 모습이 된다.다음으로 대한민국의 대한大韓인데,이는 양팔다리를 벌려 지구지축을 수호하고 있는 모습것으로 우주대인大人 관세음보살을 뜻하고 5황극이 되며,1을 더하면 6육의 수 라 창조를 나타낸다.역학적 수 로는 5+1이 되고,별자리 모양과 수 로는 4+2의 것이다(2는 유일한 것으로 세움의 별이다).이를 육달월6肉月이라 한다.그렇게 태어났다(창조)는 말이다.(참고:숫자 1은 개천을시켜 내려받음을 말하고,숫자 2는 일심을 증득하듯 취득하게 되며,음의 수는 창조의 의미도 가집니다.별자리로 점 1,2는 하나의 것이 됩니다)
피라미드는 부처가 이루고 있는 인적구조 모양으로 달 피라미드와 태양 피라미드가 있는데,그꼭지점 부처로 달은 관세음보살이고 태양은 아미타불 것이 된다.스핑크스는 아미타불의 서방정토 입구 수호신을 나타낸것이다.설 추석을 비롯해 단오,한식,칠월칠석,동지 등은 모두 명절明節 이야기로 부처관련 세시풍속이다.개천절 크리스마스 매한가지다.다보여래가 미륵부처요 그본질은 관세음보살이다.
주변에 비들기,까마귀,까치,참새란 새도 그움직임을 추적 살펴보면 나중에는 일순간 사라진다.본질적 것으론 헛것을 본게 된다는 말이다.고추잠자리 조차도 그러한데 쌍체로 보이는것도 마찬가지다.태양을 가리고 있든 엄청난 양의 구름이 2~3초만에 일순간 어디로 갔는지 사라지듯이 새들의 움직임을 잘 관찰하면 그 사라지기는 마찬가지다.불경에서 말하는 무상과 무아란 진정한 의미가 여기에 있음이다.방안의 벽체도 마찬가지고 본질적으로 나라는 몸뚱아리도 마찬가지다.모두가 가假요 없음의 것이 된다는 말이다.이 체험으로 마음이 진정으로 승복할때 타화자재천 마왕 파순이 스며든다.인간을 부패 파괴시키는 존재지만 다른 한편으론 이 우주를 든든히 지키는 파수꾼 역할도 한다.음양에서 음의 순기능적 측면이다.마왕의 자리에도 서열이 있어 두번째 세번째 자리의 마왕이 권력행사를 할 때가 있다.
망자가 된 중생생명의 천도는"합장하고 나무아미타불 관세음보살"이라 명확하게 칭할 수 있도록 도와서,그 칭명소리에 따른 빛이 나오면 그빛을 따라가기를 유도하는 행위의 일이다.망자가 정확히 열번의 칭명이 있어야 서방세계에 도달한다.그곳까지 대리고 가는것은 아미타불이 아니라 관세음보살이다.따라서 합장을 하지 않거나 관세음보살 칭명을 빠터리면 천도는 되지 않는다.어느 글을 봐도 나무아미타불 관세음보살이라 쓰여있는데 현장에선 아미타불만 외친다,순엉터리란 말이다.
무주상보시로 50년 100년전의 것이고 원하지 않았든 단 한번 자랑이라 하드라도,그말이 떨어지는 그순간 그공덕이 사라짐을 느낄것이다.또 인간의 몸은 행태를 잡고 난뒤 기氣로 만들어진 집합체라 모든 생명체와 기氣를 교류한다,이것은 양의 기운의 균형을 잃은 소위 정신이상자를 만나 기의 흐름을 보면 금방 알수있다.그냥 딱 몸을 세우면 상대는 부들부들한다.물어보거나 살펴보면 된다.기살았다 기죽었다 이야긴데 인간의 관계성에서 좋은 기운은 매우 중요하다.신선이 되면 별도의 의사가 필요없고 음의세계 것으로 자가 치료한다.
개천開天을 시킬 수 있는 유일한 민족이 동이東夷족이고,이 동이東夷가 없으면 인류는 생존이 불가능합니다.이 말이 어찌 단순하며 함부로 할 수 있는 말이 되겠습니까.미래 9000년을 생각하면서 이 말을 명확히 해놓는 것입니다.2019년 수행초기 이 문제로 혹여 나의 성불수행이 실패될까 염려되어 인류에게 유언적 글을 남겼습니다.성공할지 실패할지는 알수가 없지만 인류최후의 수단을 써 보았습니다.이때 대두되는 게 동이족이 해야 하는 문제가 되거든요(물론 지금은 걱정할게 없고요)이것도 기록으로 남아있어 훗날 공개를 할 것입니다.결국 뭔가의 큰 일이 있다는 말이죠?그렇습니다.그이야기 할 시간이 가까이 왔습니다.
그동안 써놓은 것들 재차 정리를 한 것입니다,도움 되시길 바랍니다.다음글로 잇겠습니다.
韓 나무아미타불 관세음보살 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