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맑은 자유게시판

불佛-70)2025년 인류 최후의 전쟁 - 살아남아야 합니다!

작성자천상의 연못|작성시간24.12.27|조회수70 목록 댓글 1

나는 부감이라는 존재이고 부감이 전인류에게 전하는 메시지입니다.천시天時에 동이東夷는 동이로 태어난 그책무로써 할 일을 해야 합니다.나중시간 부끄럽고 미안한 마음이 없도록 해야합니다.아래는 신서神書인 격암유록<성산심로>에 나오는 핵심적 말입니다.

 

1.나를 죽이는 자는 누구인가.---짐승 같으나 짐승이 아닌 소두무족이다.(小頭無足)

2.나를 돕는 자는 누구인가.---사람 같으나 사람이 아닌 천신이다.(似人非人)

3.내가 사는 길은 무엇인가.---삼인일석:닦을 수 修이다.(三人一夕)

*참고용:천마리의 닭중 한마리의 봉황을 찾으려거든 소울음소리 나는 곳을 찾아들어가라.-정리-69번 글입니다.

 

1.의 답입니다.-

욕계육천 타화자재천의 마왕 파순이 석가불의 시무외인 모습의 불상을 하고 전인류를 질식사 시키고자 하는 모습의 것이 됩니다.

일반적 불상보다 얼굴이 약간 작고 턱도 약간 뽀족한 모습의 불상이 됩니다.방어에 실패하면 심장마비사의 현상이 옵니다.

*추배도 56상을 보시면 됩니다.마주하는(상대하는)것은 미륵부처가 되면서 여러분 자신의 모습입니다(인류 최후의 전쟁 모습)

 성경적으론 그리스도와 적그리스도가 됩니다.하늘에서 내려오는 공포의 대왕과 대응되어 부활하는 몽골리안이 됩니다.

 

2.의 답입니다.-글 그대로,예언서 대로 미륵부처을 뜻하고 부감을 말합니다.

 

3.의 답입니다.- 합장후 나무아미타불 관세음보살! 칭명이면 됩니다.아주 간단한 것입니다.

 잠자는 중 아무른 이유 없이 갑자기 숨쉬기가 어려워지는 현상이 생기는데,이때 초기에 칭명명불로 대응해야 합니다.꿈속 것으로요.가장 중요한건 초기에 대응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사람이 죽을때는 절대청정상태로 들어가는 것이라.외력에 의한 충격으로 일시적 기절 상태와는 다른 현상적 일이 일어납니다.숨이 끊어지는 것이라 고통에 비례되어 정신이 엄청나게 맑아지는 현상 때문에 다른것 생각을 못합니다.(모든 생명의 죽음의 고통 크기가 같은 이유입니다.)

 

A.수행자의 자세가 되는데-"합장"을 하고"나무아미타불 관세음보살"이라 칭명을 하면 됩니다.이것으로 그어떤 위험도 해결됩니다.

이 우주에서는 그어떤 존재도 이를 이길 수 있는 존재는 없습니다,나무아미타불 관세음보살이라 합장 칭명이면 그순간만은 자신이 천상천하유아독존의 존재입니다.칭명이 다 끝나기전에 빛에서 나오던 불상이 휘청거리는 모습을 보게 될것입니다.

B.미숙한 어린애들과 칭명을 못하고 있는 사람을 돕는 방법 것으로는 다리를 이용하든 어떡하든 육체적 접촉을 시켜 칭명염불을 해주어야 합니다.최대한 큰소리로 그렇게 해야 합니다.

C.설령 방어에 실패로 목숨을 잃었다 해도 아미타불 서방극락정토가기로 마찬가지 합장하고 나무아미타불 관세음보살이라 10번의 칭명을 해야합니다,빛이 나오면 빛따라가기 것으로요.

D.방어실패로 목숨을 잃었다 해도 신체손상은 없도록 해서 재생부활의 기회를 얻도록 해야 합니다.우주적 일로 억울한 희생을 줄이고자 하는 것으로 이해를 하는데,아마도 극소수의 사람에게 일어나는 일 일것이다 생각합니다.아무튼 죽은 목숨을 살리는 별생명도 있음을 분명히 했습니다.그리고 예언서에 나오는 이야기도 되고요.그 방법은 일이 있고 난뒤 전달될 것입니다.도道의 문제 때문에 그렇습니다.

 

*이 일은 수면시간에 일어납니다.정신세계적 일이란 말인데요.니체의 예언으로"가장 고요한 시간에 가장 큰 사건이 일어난다"와 격암유록 이야기로"귀신도 덩달아 많이 죽는다"이야기와 상통하는 일이 됩니다.현세 사람은 생각보다 많은 사람이 귀신에 씌여 있습니다.오래전 한 말입니다.

 

*어떻게 이게 가능한가.-합장을 하면 천지인(진인+대인+성인)합일로 손바닥안에 붉은 색의 우주보주가 형성되는데,각 개인적 것으로 야구공 크기의 것이 공격과 방어적 역할을 합니다.노궁혈을 통해 발산과 흡입의 것이 됩니다.타장미륵원두교의 타장他掌이 손바닥 장입니다,이것으로 수행의 성명쌍수 문제에선 현대의 필라테스 것으로 신선의 몸을 만드는역할을 할것입니다.그래서 타장미륵원두교他掌彌勒元頭敎가 강조되었습니다.

 

부감이 하고픈 말-타화자재천의 마왕 파순을 나무라기전에 그권속이 되어있는 자신을 먼저 살펴야합니다.인간이 만물의 영장이다.인간이 하늘이다.인간이 천상천하유아독존의 존재다 합니다.여러분이 그런 존재로 살았습니까?그리해서 우주 만생명을 자비의 마음으로 보살펴 주었습니까?우주적 일로 보면 여기에 따른 한계점에 다다른 일이 됩니다.그래서 심판과 구원이란 말이 나온게 되겠지요.상대적 위험 서양인이 매우 크다고 생각하고요.수차례 것으로 수미산 상태에서 본 것이 되니까요.나의 말 믿고 따라만 준다면 그것으로 된긴데...암튼 인류 최후의 전쟁이란 위험속 기회적 무한한 영광이요 축복의 일이 됩니다.살아남으면 신선의 세상이 됩니다.

 

이 내용의 글을 최대한 전달하세요.다음글도 마찬가지 내용의 것인데 어떻게 이 내용을 보게 되고 알게 되었는지 하는 글을 올리겠고,내가 전하는 마지막 글이 되며,이 공간도 떠나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그리고 몇달후 수행을 끝마치면 그마침으로 세상에 나의 모습도 드러내리라 생각합니다.이때는 글이나 말이 아니라 32상 80종호를 갖춘 모습것으로요.동안의 경험으론 분명히 그리됩니다.전인류를 상대하는 것이 될테니까요.오늘도 좋은 날입니다.

 

韓  나무아미타불 관세음보살 契

<참고사항>

참으로 믿기지 않지요?내가 더 그렇습니다.길고 긴 시간 그랬으니까요.오직 나 혼자 만의 것으로요.

전하고 전하고 또 전하세요.예언을 말하세요.자신을 세우고 믿으세요.담담히 겸허히 받아 들이세요.자신을 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들마을(전법심) | 작성시간 24.12.27 new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_()_()_()_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