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詩人의 마을

흰구름보며..

작성자다무|작성시간26.06.05|조회수9 목록 댓글 0

구름이 아름다운 날

마냥 흰구름보며 걸어도 좋은날

모든 모습으로 흘러가네

아래 인간세상 상관없이..

그 모든것

연결됨을 아는데..

아닌것 같네..

달아나네

흰구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