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마움.. 작성자다무|작성시간26.06.10|조회수2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쑥차들고 공원벤치맥놓고 앉아 주변보네사람들,햇살,구름,자동차소음..오늘도 가네햇살에 그림자 가듯..만족해야하네 이정도로..슬며시 고마움 스며드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