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詩人의 마을

가을바람..

작성자다무|작성시간26.06.23|조회수10 목록 댓글 0

가을바람이 부네

태풍이 오나보다.

하늘 맑게푸르고

높이 흰구름 한점..

햇살아래 따가움..

이렇게 세월가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