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공산품 직거래

엄나무, 서부해당화, 계화나무

작성자부산나무꾼|작성시간23.12.22|조회수17 목록 댓글 0

즐거운 수요일입니다~
수요일만 되면 일주일이 절반이 다 간 것 같죠^^
월요일은 언제 가나 싶고, 화요일이 오고, 수요일이 오면 목요일 금요일은 정말 금방 가는 것 같았는데 요즘은 어떤가 모르겠네요. 다들 MZ 세대라고 하던데 예나 지금이나 주말만 기다리는건 똑같을 것 같습니다.
저도 직장생활은 안하지만 열심히 주말은 기다려집니다.
항상 즐거운 마음으로 오늘도 나무와 함께 했습니다.
오늘은 엄나무, 서부해당화, 계화나무 작업했습니다.

엄나무는 음나무, 개두릅이라고도 하죠ㅎ
엄나무 순으로 반찬도 해먹고 가지 잘라서 백숙할때 끓여먹으면 기름기도 잡아주고 좋은 나무입니다
귀신을 쫓는 나무라고 해서 집안에서도 많이 키우죠
한두그루만 키우면 따로 사먹을 필요 없는 나무입니다
어린 묘목은 잘 죽는다고 큰 성목 찾으시는 분이 많으셔서 이식 잘되도록 화분에 키우거나 분떠놓은것 작업했네요
엄나무는 뿌리가 잘 썩기 때문에 물이 차거나 습기가 많은 곳에서는 잘 죽습니다. 그리고 화분이나 망포트에 심어 키운 나무를 심으시길 추천합니다.
제가 키운 나무 받으신 분들도 망포트나 마대째로 심으시길 바랍니다.

서부해당화는 큰 것은 다 나갔네요. 올해는 왜이렇게 꽃나무가 빨리 나가는지 모르겠습니다. 서부해당화도 추위에도 강하고, 더위에도 강하고 어디서든 잘 사는 나무입니다. 작은 나무도 크게 키우려고 거름도 주고, 비료도 주고 하니 금방 큰다는게 느껴지네요. 작아도 1미터 정도 되는 나무 위주로 출하했습니다.

지난달까지 금목서, 은목서, 구골목서 작업을 많이 했더니 계화나무 주문이 많이 들어와서 오늘은 계화나무 작업했습니다.
계화나무는 사계목서라고도 하죠. 보통 목서들이 9월~11월까지 핀다고 하면 계화나무는 사계절 내내 피기도 한다고 해서 사계목서라고 합니다. 꽃향기도 정말 은은하고 좋고, 집안이나 집밖 모두 잘 자라서 목서중에서는 가장 가격이 많이 나가네요.
많은 분들이 찾지만 많이는 없어서 안타깝네요. 내년에는 좀 많이 만들어봐야겠습니다.

이제 한그루 한그루 택배포장하러 갑니다.
한그루나 두그루도 주문가능하냐고 묻는 분들이 많으신데 당연히 한그루도 택배로 보냅니다^^
다들 행복한 하루 되세요~

계화나무는 5만원입니다.
서부해당화는 5만원짜리 8만원짜리 있습니다.
엄나무는 2만원짜리 3만원짜리 5만원짜리 있습니다. 3만원짜리 이상 추천합니다.
필요하시면 택배로 보내드릴게요
010-3606-9450 문자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