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줄출석인사

심심산행(우중날에)

작성자설겡구|작성시간26.06.08|조회수31 목록 댓글 3

추적추적 내리는 보슬비벗삼아

많은비가 올듯이 먹구름이

만개한 밤꽃

임자없는 산수박줄기가

철지난 드릅이야기 내년엔 꼭

이제야. 피우기시작한 상황버섯

산딸기도 보면서

살짝 지나치기싫음에 가시덩굴 헤치며

오늘의 결과물은. 이렇게

길도없는. 가시밭길 그레도. 넘 재미난. 나홀로 이야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황병호 | 작성시간 26.06.08 산딸기 收穫이 하루를 즐겁게 했겠네요?

    상황버섯은 더 크면 採取를 하면 좋겠는데..

    그것이 그렇게 되기가 힘들겠지요?
  • 작성자설겡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그래도. 그냥두었네요 담애 연이된다면 그곳애. 다시갈수도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황병호 | 작성시간 26.06.08 다시 가면 그대로 있을 것 같지가 않습니다.

    다른 사람이 가져갈 수가 있지 않을까요?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