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南海의 날씨가 더웠습니다.
그러다 보니 땀도 많이 흘렸고 힘들었습니다.
그래도 중간중간 綾線을 갈 때 바람이 불어 주어서 그나마 多幸이었습니다.
아래의 寫眞은 오늘 내 폰에 담긴 회원님의 寫眞입니다.
보시고 챙겨 가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오늘 南海의 날씨가 더웠습니다.
그러다 보니 땀도 많이 흘렸고 힘들었습니다.
그래도 중간중간 綾線을 갈 때 바람이 불어 주어서 그나마 多幸이었습니다.
아래의 寫眞은 오늘 내 폰에 담긴 회원님의 寫眞입니다.
보시고 챙겨 가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