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 게시판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 어방축제 드론쇼

작성자문가이버|작성시간26.06.14|조회수23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hamy | 작성시간 26.06.15 짱 멋찌네여 ~
  • 답댓글 작성자문가이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저두 오랜만에 광안리 가봤는데요
    외국인도 엄청많고 BTS공연과 맞물려서 부산이 들썩들썩 하네요
  • 작성자유성 | 작성시간 26.06.15 머리위에 돔은 60이 넘을것 같습니다 ㅎㅎㅎ
    광안대교 드론쑈 즐감합니다.
    요즘 카페가 활기를 되찾는것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문가이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ㅋㅋ 예리하시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