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hamy
|
작성시간
26.06.15
짱 멋찌네여 ~
-
답댓글
작성자문가이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저두 오랜만에 광안리 가봤는데요
외국인도 엄청많고 BTS공연과 맞물려서 부산이 들썩들썩 하네요
-
작성자유성
|
작성시간
26.06.15
머리위에 돔은 60이 넘을것 같습니다 ㅎㅎㅎ
광안대교 드론쑈 즐감합니다.
요즘 카페가 활기를 되찾는것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문가이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ㅋㅋ 예리하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