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병아리◈반 ♠

2026년 6월5일금요일 미역놀이(병아리4,5반)

작성자병아리반선생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42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병아리반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이젠 서준이도 오감놀이에 잘 참여한답니다!!!
  • 작성자하주니엄마 | 작성시간 26.06.05 우리 하주니 맛 없어도 일단 입에 넣기 🤤
  • 답댓글 작성자병아리반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입에 넣고 맛있으면 먹방이 시작 되는 하준이예요!!
    미역이 별로 맛이 없는지 친구랑 선생님한테 나눠주았답니다!!!🤣
  • 작성자병아리반김해솔 | 작성시간 26.06.05 봉다리 옷 입고 모자도 쓰고 너무너무 귀엽네요
  • 답댓글 작성자병아리반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해남 해녀로 변신해서 미역놀이를 했답니다!!
    오감놀이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해솔이예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