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주니엄마 작성시간 26.06.10 집에서도 산책만 나가자고 하는 하준인데 .. 요즘 날씨가 너무 좋아서 다행이에요 🥰
-
답댓글 작성자병아리반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어린이집에서도 놀이 하다가 교실
문 열리면 교실 밖으로 탈출 하려고 하고 스스로 교실문 열고 나가려고 하는 하준이예요!!
교실 보다 바깥놀이를 더 좋아하는 하준이랍니다!!😆😆 -
작성자성윤이아빠 작성시간 26.06.11 얼굴에 즐거움이 묻어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병아리반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바깥놀이 산책 나가며 모두들 즐거워 해요~
성윤이도 너무너무 좋아하는 바깥놀이 산책 시간이랍니다!!!😁 -
작성자병아리반 서준엄마 작성시간 26.06.17 서준아!!카메라좀봐줘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