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祝" 안동경찰서장으로 발령 |
祝賀합니다~~
멋지고 훌륭한 우리의 ♡동승 친구가 안동경찰서장으로 발령 되었습니다.
발령일 : 2023. 2. 3
부임일 : 2023. 2. 6 일자
우리 같이 축하하여 줘요~~
친구는
●2020년1월11일 총경으로 승진이후
●성주 경찰서장으로 2020년 8월14일 발령 받았으며
●경북경찰청 공공안녕정보외사과장으로 2022년1월13일 발령 받아
지금까지 무사히 봉직 하던 중
2023년 2월 6일부로 고향 안동으로 오게 되었습니다
축하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togethe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3.02.08 퍼옮김 단톡방 230207 LJG
이번에 동승이가 우리 고향 본거지인 안동에 서장으로 오니
참 좋고 든든하다.
전 번에 성주서장일 때는 느낌이
잘 안왔는데 이번에 고향으로 오니 마구 느낌이 오고 참 좋다.
도산국민학교가 현존해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후학들에게 인사하러도 가고... 참 두고두고 아쉽다.
나라 위해 우리 안동 위해 훌륭한
봉직 기원하네. 플랜카드도 멋지고
위치도 좋고...
무엇보다 안동 친구들이 마구 힘이 나겠다. 어릴 때 그 무섭던 안동경찰서가 이제는 친숙한 이웃이 되었으니...
모두 동승이 방에 차 마시러 갈 때
경례 크게 하면서 들어가라. 다들 알았제~🤣 -
작성자togethe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3.02.16 퍼옮김 도산초 단톡방 230216
현수막은 합법적인 절차로 진행하여 늦었지만 어제 설치가 완료 되었습니다
이번에 대덕사 혜형스님(종구 형님)이 경축을 함께 해주시고 또 바쁘신 와중에
현수막 설치 추진을 거래처에 거의 반값으로 절충하여 도와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요🙏
아울러 직접 🦶로 뛰며 애써준 대덕사 신도회 회장(흥구)님게 깊은 우정을 느낍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