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알림장~

"안동경찰서장" 발령을 祝賀합니다

작성자together|작성시간23.02.03|조회수73 목록 댓글 14

 

 

"祝" 안동경찰서장으로 발령 

祝賀합니다~~

 멋지고 훌륭한 우리의 ♡동승 친구가 안동경찰서장으로 발령 되었습니다.
발령일 : 2023. 2. 3
부임일 : 2023. 2. 6 일자
우리 같이 축하하여 줘요~~
 
친구는
●2020년1월11일 총경으로 승진이후
 
●성주 경찰서장으로 2020년 8월14일 발령 받았으며
 
경북경찰청 공공안녕정보외사과장으로 2022년1월13일 발령 받아


지금까지 무사히 봉직 하던 중
 
2023년 2월 6일부로 고향 안동으로 오게 되었습니다
축하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togethe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3.02.08 퍼옮김 단톡방 230207 LJG

    이번에 동승이가 우리 고향 본거지인 안동에 서장으로 오니
    참 좋고 든든하다.
    전 번에 성주서장일 때는 느낌이
    잘 안왔는데 이번에 고향으로 오니 마구 느낌이 오고 참 좋다.
    도산국민학교가 현존해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후학들에게 인사하러도 가고... 참 두고두고 아쉽다.

    나라 위해 우리 안동 위해 훌륭한
    봉직 기원하네. 플랜카드도 멋지고
    위치도 좋고...
    무엇보다 안동 친구들이 마구 힘이 나겠다. 어릴 때 그 무섭던 안동경찰서가 이제는 친숙한 이웃이 되었으니...

    모두 동승이 방에 차 마시러 갈 때
    경례 크게 하면서 들어가라. 다들 알았제~🤣
  • 작성자togethe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3.02.16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togethe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3.02.16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togethe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3.02.16 퍼옮김 도산초 단톡방 230216

    현수막은 합법적인 절차로 진행하여 늦었지만 어제 설치가 완료 되었습니다

    이번에 대덕사 혜형스님(종구 형님)이 경축을 함께 해주시고 또 바쁘신 와중에
    현수막 설치 추진을 거래처에 거의 반값으로 절충하여 도와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요🙏

    아울러 직접 🦶로 뛰며 애써준 대덕사 신도회 회장(흥구)님게 깊은 우정을 느낍니다
    고맙습니다~🙋^.^♡
  • 작성자togethe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4.02.12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