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30일(토) 주일학교 종강미사가 있었습니다.
한 해동안 주일학교에 참석해 준 울 학생들, 애써주신 선생님들,
그리고 늘 함께 해주시는 학부모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이번 학기 최다출석상은 중고등부에서는 김로진, 김로아, 초등부는 강소율, 유치부는 류아린이 받았습니다.
그리고 한 해동안 복사로 봉사해주신 학생들에게 봉사상을 수여했습니다.
건강히 방학 보내고 다시 새 학기에 더 잘 준비된 채로 만나요^^
다음검색
5월 30일(토) 주일학교 종강미사가 있었습니다.
한 해동안 주일학교에 참석해 준 울 학생들, 애써주신 선생님들,
그리고 늘 함께 해주시는 학부모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이번 학기 최다출석상은 중고등부에서는 김로진, 김로아, 초등부는 강소율, 유치부는 류아린이 받았습니다.
그리고 한 해동안 복사로 봉사해주신 학생들에게 봉사상을 수여했습니다.
건강히 방학 보내고 다시 새 학기에 더 잘 준비된 채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