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tha & Arizona #3
16알 목요일 4번째 캠핑은 아일랜드 지역과 데드홀스 스테이트팍 가는 도로 부근 Lone Mesa 캠프에서 차박하였습니다.
Arches NP는 혼잡을 분산하려고 예약시간 입장을 시행하고 있어서 미리 예약을 하여야하는데 예약없이 입장할수 있는 시간은 7시 이전이나 오후 4시 이후입니다.
공원내 주차장 혼잡시간을 피할겸 7시 이전에 들어가는게 좋습니다. 차박 다음날 아치스공원 톨게이트를 6시40분 경에 통과하여 데빌스가든 주차장으로 갔습니다.
Devils garden trail에서 Double arch 까지 가서 Primitive trail로 돌아나왔습니다. Primitive trail은 안전시설이 없어 절벽을 횡단하여 내려오는 슬랩 코스가 두군데 있는데 고소증이나 조금이라도 바위타는 경험이 없으면 더블아치에서 데빌스가든으로 되돌아 가는게 안전합니다.
되돌아 가는길도 그리 만만치는 않지만 위험하지는 않습니다.
아치스 공원에서는 상기 트래일만 하고 이 공원의 상징인 델리게이트 아치는 다음에 다시오기로 하고 캐년랜즈 아일랜드 구역으로 갔습니다.
Canyonlands canyon NP
캐년랜즈는 Island in the Sky Distric, Needle Distric, Maze 세지역을 나뉘는데, Maze는 일반차량으로 갈수없습니다.
Island in the sky지역은 주로 뷰포인트 지역에서 아래로 내려다 보아서 하늘의 섬이라고 하는것같습니다.
첨부파일첨부된 파일이 5개 있습니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끼토산 하이킹클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