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일 시 : 2026.6.20(토) 10:00~13:00
2. 장 소 : 황산도쉼터
3. 방 문 객 : 2명
4. 해 설 사 : 박소연
5. 활동내용
: 밤새 내린 비때문인지 방문객이 너무 없었습니다 쉼터 밖에서 길을 몰라 서성고 계셔서 안내해 드리고 쉼터 소개 짧게 하고 다음번에는 꼭 방문해달라고 말씀드렸습니다
12시경에 날씨가 갑자기 맑아졌는데도 밖에 지나다니시는 분들이 없었습니다
비가 와서 그런건지 쉼터에 처음 들어설때 냄새가 너무 심했습니다
문을 닫고 에어컨을 켜야되는데 실내에서 나는 냄새가 많이 불편합니다 목이 따가울 정도로 냄새가 심한데 공기청정기라도 있어야하는건 아닌지 방문객이 들어오면 냄새에 놀라실것같습니다 ㅠ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