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21(일) 황산도쉼터 근무

작성자윤영희(토끼)|작성시간26.06.23|조회수15 목록 댓글 0

1. 일 시 : 2026.6.21(일) 10:00~13:00
2. 장 소 : 황산도쉼터
3. 방 문 객 : 16명
4. 해 설 사 : 윤영희
5. 활동내용 :
ㆍ환기를 하고 지난밤 바람에 들어온 마른 솔잎과 벌레들을 쓸어내고 주변 청소를 간단히 마쳤다. 어제 많은 비가 오고, 오늘도 가는 비가 오는 듯 마는 듯 잔뜩 흐린 날씨라 산책하기엔 좋은 날씨다. 화장실을 이용하러 오신 분이 들렀다 간 후에 옆의 식당에 식사하러 오셨다가 시간이 일러서 들르셨다는 분들께 해설을 해드렸다. 이후에 가까이 살면서도 처음 들르셨다는 분들, 종종 지나다니는 길인데 처음 들어와 보셨다는 가족들에게도 황산도쉼터 역사해설을 해드리니 많은 관심을 가지시고 소원마패에 서서 기념사진도 찍으시며 고맙다고 하셨다. 황산도쉼터를 지나다니시는 분들이 더 많이 쉬어가고 소통하는 쉼터가 되기를 바라며 근무를 마쳤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